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신상리뷰] 스윗 바닐라 꼬북칩

by hunologue 2022. 1. 25.

안녕하세요 후노로그입니다~

한 때 대란까지 일어났었던 꼬북칩의 새로운 제품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여 이곳 저곳을 돌아 댕기며 꼬북칩을 수색했어요!




사실 백화점 식품관에 잠깐 들렸을 때 우연히 발견 했다는 점은 안비밀 ^_^


다른 꼬북칩들과 나란히 있던 스윗 바닐라 맛을 소중히 챙겨서 왔어요.



신세계 식품관 기준 가격은 136 g 짜리 봉지가 2500원입니다!


얼른 집에 와서 커피를 내리고 꼬북칩을 뜯어봤어요.



그 전에 영양성분표도 보여드릴게요!



역시 묵직하니 양이 많습니다!


꼬북칩의 장점은 겹겹히 바삭한 과자층 사이사이에 초콜릿 필링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바삭함과 달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에요!



달달한 칩 중에서는 제 최애 칩입니다~


먹어보니 정말 바닐라 향이 나요! 그런데 쿠키 크럼블이 들어가 있어서 쿠앤크에 더 가까운 맛이네요!



무슨 상관입니까 맛있으면 되죠 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과자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