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배달 · 포장

60계치킨 영통점에서 시킨 호랑이 치킨 & 간지 치킨 메뉴+가격 후기

by hunologue 2022. 1. 4.

안녕하세요 후노로그입니다!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 기운을 더욱! 듬뿍 받기 위하여 60계 치킨의 호랑이 치킨을 주문 해봤습니다! 치킨을 한마리만 시키기에는 아쉽기 때문에 제가 최근에 제일 애정하는 간지 치킨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60계치킨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이영자가 광고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브랜드에요. 이영자님의 픽을 받은 치킨 브랜드라는 인식 때문에 각광을 받았었죠! 그리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기름에 1번씩 하루에 60마리만 튀긴다고 광고를 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을 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특유의 튀김옷과 양념 닭 크기 등이 매우 만족스러워서 요즘은 60계만 주로 먹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음식 어플을 활용하는데요. 주문하고 싶은 메뉴 선정이 끝나면 그날 행사를 하는 어플을 활용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려고 노력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요기요에서 1만원 이상 주문시 2천원 할인이 되는 쿠폰을 지급해줘서 요기요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총 37,800원이였지만 2000원을 할인 받아 35,800원에 주문을 했습니다.

 

사진과 남은 후기 보시겠습니다!

 

배달은 대략 40분 걸린것 같아요. 연초여서 바쁘실탠데 이정도면 저는 만족하는 속도였습니다.

 

'오늘도 감자합니다' 라고 써있는 비닐 봉투에 담아져 오는데요. 귀엽네요 ㅎㅎ

 

 

박스도 훼손이 없고 비닐봉투가 잘 봉인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배달이 됬구나라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배달 구성품은 주문한 치킨 2 마리! (호랑이 치킨, 간지 치킨) 치킨 무 2 개! 60계 특제 마요네즈 2 개! 1.25리터 콜라 1 병! 그리고 쿠폰 2개입니다.

 

 

저는 이제 쿠폰이 11장을 모았네요.. 4장만 더 모으면 간지 치킨이 무료입니다! 영통점만 진행 하는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시킬때마다 놀라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양입니다. 요즘 한껏 비싸진 치킨 값들에 비해 양은 적은 곳이 많은데 60계는 양이 항상 많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호랑이치킨은 알싸한 갈릭파우더와 달콤한 콘후레이크의 매콤달콤한 맛을 내는 범상치 않은 맛이 납니다! 뿌링클, 스노우윙 같은 파우더가 뿌려져 있는 치킨들과 비교 했을 때 훨신 맛있습니다. 특유의 느끼함을 저는 느꼈었찌만 갈릭과 레드플레이크의 알싸함이 호랑이치킨을 끝까지 맛있게 먹게 해줍니다.

 

호랑이 치킨

 

간지치킨은 60계치킨의 대표 메뉴입니다. 특제간장소스와 누룽지 가루가 환상적으로 어루어져 완벽한 단짝 조합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에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제 최애 메뉴입니다! 교촌치킨의 허니콤보와 비슷한 맛이지만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간지 치킨

 

개인적으로 마요네즈는 불호이기 때문에 안찍어 먹는 편입니다.

 

 

열심히 먹었지만 양이 워낙 넉넉하기 때문에 3이서 2마리를 끝내지 못했네요. 결국 남은 치킨은 통에 보관하여 다음 날에 먹기로 했습니다! 식은 치킨도 나름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평점 : 5/5
가격은 비싸지만, 맛과 양에 비례 했을때는 아깝지 않습니다!

※내 돈 내 산 치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