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경기

정자역 이영자가 추천한 김밥집- 오토 김밥 정자점

by hunologue 2022. 2. 10.

안녕하세요 후노로그입니다!

오늘은 특색이 있는 김밥과 맛있는 닭강정을 먹을 수 있다고 하는 오토 김밥에 다녀왔어요!

 

이영자 김밥으로도 유명한 김밥 집이고요~ 다른 리뷰어 분들 후기를 보시면 닭강정 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진 집이에요!

 

워낙 핫해져서 이젠 지점도 서울에 여럿 생겼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자역에 볼일이 생겨서 정자점에 가서 포장을 해왔어요!

 

주차는 사실상 불가능이라고 보셔야 해요. 길거리에 정차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대부분 임시 정차를 하시고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배달, 혹은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만 이용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오토 김밥은 아침부터 이른 저녁까지 운영하는 식당이에요! 토요일만 15시까지 영업하시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 휴무일

 


 

본격적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오토 김밥은 상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다른 많은 맛집들 사이에 있고 매장은 작은 편입니다. 흰색 표지에 빨간 모자를 쓴 이모티콘을 찾으시면 찾기 편하실 겁니다!

 

 

매장 안에는 저 의외에도 엄청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고, 대기하는 동안에 전화 주문, 배달 라이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정말 핫한 맛집인가 봅니다!

 

메뉴는 비교적 단조롭습니다! 김밥 4종류와 닭강정 총 5개예요!

 

 

 

실내에서 드시는 분은 한 분도 없었어요! 코로나 때문일까요? 그래도 따듯한 육수와, 뜨거운 라면 물 받는 곳도 있습니다.

 

 

 

오픈형 주방이어서 조리하는 모습도 보여요! ㅎㅎㅎ 

 

 

 

타임스 잡지에도 실렸던 한국의 맛집이라네요! 벽에 포스터들이 붙어 있어서 알게 됐어요.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김밥 집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이 외에도 방송 촬영했던 다양한 자료들이 벽면에 스크랩되어 있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하시고 참 많은 미디어에 노출이 되었던 집인데 이제서 방문하네요! 구석엔 이영자 님도 보입니다~

 

 

창가를 보면서 대기를 20분 정도 하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을 챙겨서 후다닥 집으로 향했습니다.

 

 

 

메뉴 가짓수도 많지 않기 때문에 이왕이면 다 먹어보자는 생각에 모든 음식을 주문해왔어요!

 

오토김밥, 스팸김밥, 고추냉이김밥, 치즈달걀김밥, 닭강정 반마리에요!

 

 

 

치킨을 워낙 좋아하는 전문가로서 닭강정을 평가하자면! 정말 맛있는 닭강정입니다! 간장 베이스 소스가 달콤 짭짤하면서 잘 튀겨진 튀김옷에 골고루 묻혀 있어요. 같이 담긴 고추는 매운맛이 전혀 없고 고추 향을 느끼게 해 주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고급 요리도 아닌데 맛 표현이 너무 과한 것 같기도 하지만 정말 맛있는 닭강정입니다. 무조건 추천!

 

 

 

그다음은 가장 기본인 오토 김밥! 고기가 들어가지 않고 계란과 어묵 볶음이 들어가 있어요. 밥양도 적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밥보다 양념이 많은 김밥을 선호하거든요. 야채들은 생야채들을 얇게 채를 썰어주셔서 씹기도 좋고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두 번째 김밥은 스팸김밥입니다. 단면이 미쳤습니다. 계란과 오이를 이렇게 많이 넣어주는 김밥집은 처음 보거든요. 오이를 싫어하시면 먹을 수 없는 김밥이라는 게 아쉽지만. 저는 오이를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가 스팸의 짠맛을 잘 잡아주는 김밥이에요!

 

 

 

다음 타자는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냉이 김밥입니다. 상상도 못 해본 조합인데 생각해보면 일본씩 오이 마끼를 초대리 한 밥이 아닌 한국 김밥 바에 만 거라고 생각하면 되더군요. 먹어보니 초밥을 먹는 맛이 납니다. 특히 같이 제공되는 간장에 찍어먹어 보니 영락없는 초밥 맛입니다. 흥미로운 맛이에요.

 

 

 

 

마지막 김밥은 치즈계란김밥입니다. 김밥 중에선 가장 제 취향이었어요.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깻잎을 한번 놓으시고 속재료를 채워주셔서 깻잎 향이 향긋하게 나서 좋았어요. 이름에 어울리게 계란 양이 미쳤습니다 반절을 차지하는 거 보이시나요!?

그리고 치즈 계란 김밥에는 오이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도 즐기실 수 있는 김밥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오토 김밥을 먹어봤습니다!

 

 

평점 : 5/5
타임지가 소개할만하다!

※내 돈 내 산 식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