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경기

기흥역 치맥 하기 완벽한 곳 메뉴+가격 포함 리뷰 - 깐부치킨

by hunologue 2022. 1. 7.

안녕하세요 후노로그입니다!

오늘은 기흥역에서 치맥을 하기로 했어요! 수많은 치킨 집들이 있겠지만 오늘은 여자 친구의 픽인 깐부 치킨으로 갔습니다.
 
기흥역 4번 출구 혹은 AK&Mall을 통해서 갈 수가 있어요! 힐스테이트 1층에 있는 매장이어서 정식 명칭은 기흥 힐스테이트 점입니다.

매장 내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배달 포장도 다 가능하더라고요.
 
다만 아쉬운 점은 최소 주문금액이 있어요! 25,000원 혹은 1인 1 음료를 시켜야 하는데요. 음주를 안 하고 매장에서 치킨만 먹고 싶을 경우에는 매장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가 돼요. 이건 좀 아쉬운 것 같아요 ㅠㅠ
 

운영 시간은 매일 16:30 - 24:00입니다. 




깐부치킨 기흥힐스테이트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63
 
 
멀리서도 고급스러운 외부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매장이에요. 밖에서만 봐도 층고가 높아 보이죠?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어 더 이뻐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세트 메뉴만 찍어봤어요! 대부분의 치킨 가격은 18000원에서 19000원입니다. 요즘 치킨 값들이 많이 올랐죠 ㅠㅠ 그래도 치느님은 너무 맛있기 때문에 포기 못합니다. 깐부치킨에는 치킨 메뉴뿐만 아니라 골뱅이, 떡볶이 같은 기타 메뉴들도 있어요!

 
주문을 마치고 주변을 둘러봤는데 인테리어가 매우 고급져요. 널찍하고 층고도 높아서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친구들끼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물은 셀프입니다! QR체크인 앞쪽의 테이블에 물병과 컵이 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안주를 내어주셨어요! 치킨 무와 할라피뇨, 튀긴 건빵, 케첩 허니머스터드, 양념 치킨 소스, 타르타르소스를 주셨어요.
 

 
주문이 없어서 그런지 저희가 시킨 음식들이 금방 나왔어요! 첫 번째 음식은 깐부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크리스피 순살입니다! 크리스피 순살은 KFC 치킨텐더와 매우 유사한 것 같아요. 같이 나온 감자튀김도 뜨거워서 너무 맛있었고 저는 사이드로 나오는 코울슬로를 사랑합니다. 느끼해질 때 코울슬로를 먹어주면 느끼함이 싹 가셔요.
 

크리스피 순살 치킨 (18000원)

 
다음 메뉴는 깐부 골뱅이예요! 저는 이날 깐부치킨에서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여자 친구는 자주 시켜 먹는다고 해요! 특이한 게 소면이 아니고 쫄면을 주십니다. 소면을 기대하셨으면 실망했겠지만 새콤달콤한 소스에 쫄면은 안 어울릴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깐부 골뱅이(쫄면) 19000원

 
비벼 놓은 자태도 너무 예쁘죠? 면의 양은 엄청 많은 편이고 파, 사과, 오이, 양파도 같이 들어가 있어요. 골뱅이는 양이 매우 적습니다. 쫄면이라고 생각하시는 게 더 좋아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맛있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어요! 저는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골뱅이보다는 치킨 2 종류를 시켜 먹을 것 같아요!

평점 : 4.5/5
분위기, 음식, 양 다 만족스러웠다! 골뱅이 너는 3점

※여친 돈 여친 산 치맥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