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서울

성수역 텍사스 바베큐 맛집 후기 - 문츠바베큐

by hunologue 2022. 1. 10.

안녕하세요 후노로그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고기가 먹고 싶어서 문츠 바베큐를 다녀왔어요! 텍사스식 바베큐 맛집으로도 유명하고요 부드러운 풀드포크와 브리스킷으로 유명합니다!

 

 

문츠 바베큐는 문츠라는 유투버분이 운영하시는데요. 매장을 가시면 실버 버튼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치는 성수역에서 5분 정도만 걸어가시면 됩니다! 차를 가져가시게 된다면 근처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장을 사용하시면 돼요!

 

주차장(성수 오렌지 파킹존)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 없이는 식사가 어려운 매장이에요. 매일매일 바베큐 하는 양이 정해져 있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비프 립을 드시고 싶을 경우에는 미리 예약할 때 말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하시면 간편하게 가능해요!

 

점심 특선 메뉴도 있네요! 점심 메뉴는 따로 안 먹어봤지만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드시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문츠 바베큐는 런치부터 저녁까지 운영하는 식당이에요! 브레이크 타임은 엄청 짧아요! 정기휴일은 월요일이에요!
운영 시간은 매일 12:00 - 21:00입니다.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문츠 바베큐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6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차를 끌고 왔기 때문에 어머니와 동생이 마실 술 하나만 시켜봤어요! 주류 리스트는 국내에서 만드는 맥주들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바베큐로 조리가 장시간 조리되어 있던 고기들을 커팅과 플레이팅만 하면 되는 방식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첫 번째 음식은 저희가 예약 주문까지 한 비프 립이에요!

 

크기가 정말 크고 맛있어 보입니다... 정말 부드러웠고 기름졌어요.

 

빵도 같이 주시는데 추가 주문은 돈을 받으시더라고요. 

 

비프립

 

코울슬로와 피클을 주십니다. 코올슬로 추가는 비용이 발생하고 피클은 무료로 더 주십니다.. 소스는 더 필요하실 경우 요청하시면 돼요! 

문츠 바베큐에서 직접 만든 바베큐 소스인데요 달콤하고 새콤해서 맛있습니다. 

소스 양은 넉넉하게 주신 편이어서 저희는 별도로 요청하지 않았어요.

 

비프립과 반찬들

 

브리스킷 앤 립 플래터도 주문해서 브리스킷과 돼지 스페어 립도 맛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모든 음식들이 부드러웠고 육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브리스킷이 가장 기름지고 부드러웠던 것 같아요.

 

 

전체 컷!

 

 

3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양은 솔직히 많은 편은 아니에요. 가격은 비싸고요 풀드 포크를 먹어보지 못해서 아쉽지만... 다시 방문은 안 할 것 같아요.

하지만 텍사스 바베큐를 경험을 하기에는 좋았어요! 

 

평점 : 4/5

평범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 아쉬운 양, 비싼 가격!



※어머니 돈 어머니 산 식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