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 치즈룸 & 테이스팅룸

by hunologue 2022. 1. 9.

안녕하세요 후노로그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 몰에 있는 테이스팅룸 x치즈룸에 다녀왔어요! 테이스팅룸x치즈룸 역시 여러 지점이 있지만 메뉴랑 맛은 비슷한 것 같아요.

 

치즈룸과 테이스팅룸의 차이가 뭔지 궁금했었는데요! 제가 알기로 초창기에는 테이스팅 룸은 메뉴를 테스트하던 매장이었다고 합니다. 테이스팅룸에서 반응이 좋았던 메뉴들을 치즈룸에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들었습니다. 현재는 큰 구분 없이 비슷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 차이도 없고요.

 

매장은 롯데월드 몰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낙 화려하고 커서 5층에 가시면 바로 눈에 띄실 거예요.

 

잠실에서 데이트하시고 분위기 있는 식사 하러 가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치즈룸 & 테이스팅룸은 브런치부터 저녁까지 운영하는 식당이에요! 그래서 운영시간도 긴 편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없습니다! 정규 휴무일도 없고요!


운영 시간은 매일 10:30 - 22:00입니다. (코로나로 21:00으로 변경되었음)

 


치즈룸 & 테이스팅룸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저희는 3명이서 방문을 했어요!

 

첫 번째 음식은 발사믹 관자와 감자 퓌레입니다! 너무 맛있었던 애피타이저인데요. 관자의 굽기도 좋았고 부드럽고 고소한 퓌레가 같이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관자 위에 카레말라이즈드 양파와 조합도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은 항정살 메주 파스타예요. 특이하게 메주를 활용한 파스타예요! 매우 특이합니다. 달콤한 맛을 많이 강조되어 있었고 메주를 활용했다고 하여 된장을 먼저 상상했지만 간장 맛이 더 강했어요.

 

 

다음은 주꾸미 파스타예요. 케이퍼와 주꾸미를 마늘과 함께 올리브 오일에 볶아주신 느낌입니다. 주꾸미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케이퍼의 상큼함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딱새오 비스크 링귀니를 먹었는데요. 대추 같아 보이는 발사믹 글레이즈 된 방울토마토와 페타 치즈와 비슷한 맛이 나는 치즈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비스크 맛은 강하게 나지 않았지만 토마토소스의 상큼함과 방울토마토의 상큼함이 합쳐져서 배가 되었어요!

 

 

 

따로 포스팅하기에는 내용이 없어 치즈룸과 별개로 디저트로는 옆에 길리안에 가서 크로플과 커피를 마셨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서비스도 너무 친절한 치즈룸 & 테이스팅룸! 다음번에는 멜팅샵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데이트하기에 강력 추천해요

 

 

평점 : 4.5/5

서비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았지만 특별한 맛을 찾으러 오는 곳은 아님!



※아버지 돈 아버지 산 식사였습니다.

 

 

 

댓글